본문 바로가기

PLAY/LoL

ROX 타이거즈와 계약 종료 스맵,쿠로, 프레이, 고릴라

 

 

'스맵' 송경호, '쿠로' 이서행, '프레이' 김종인, '고릴라' 강범현 ROX 타이거즈의 주전 선수 4명이 26일 새벽 SNS를 통해 계약 종료를 알려왔습니다.

 

ROX 타이거즈는 2015년 GE 타이거즈라는 이름으로 롤챔스에 참가해 정규 시즌 1위를 기록했으나 준우승을 거뒀습니다.

그해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참가했는데 스폰서가 사라지는 악재가 겹쳤고, 조별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해 언더독 취급을 받습니다. 하지만 결승까지 올라가 유일하게 SKT T1에게 1세트 패배를 안기며 아쉬운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6년에도 스프링 시즌 준우승을 거두며 콩-라인에 합류 하는가 했지만 서머 시즌에 드디어 우승을 차지했고 월드 챔피언십에도 다시 한번 참가해 4강에서 우승팀 SKT T1을 만나 명경기만 남긴채 아쉽게 탈락합니다.

11월 19일 2016 케스파컵에서 차지한 우승을 마지막으로 올해 팀의 공식 일정을 끝내며 락스 타이거즈도 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계약 종료를 알린 선수들의 SNS

 

 

지난 24일 선수들의 이적 접촉허가서를 제공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주전 선수 4명의 계약 종료를 알려왔습니다.

아직 계약이 남아 있는 '피넛' 한왕호 선수에게도 접촉허가서가 제공되었으니 사실상 락스 타이거즈는 해체 됐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개인방송에서도 유쾌함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던 팀인데 이렇게 되어 참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