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LoL

아프리카 쿠로-크레이머 영입, 롱주 엑스페션 재계약, 플레임 임모탈스 행

 

크레이머, 쿠로, 엑스페션, 플레임

 

멤버 전원이 계약 종료된 아프리카 프릭스에서 새로운 선수 영입을 발표했습니다.

'쿠로' 이서행, '크레이머' 하종훈 선수 입니다. 아프리카 프릭스 입장에서는 확실한 전력 보강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전 롱주 게이밍 소속의 '엑스페션' 구본택 선수는 다시 롱주 게이밍과 재계약을 맺어 다시 한번 더 탑 라인을 담당하게 되었고,  '플레임' 이호종 선수는 북미의 임모탈스로 간다고 합니다.

 

'쿠로' 이서행 선수는 페이커 다음가는 미드라이너로 꼽히며 빅토르를 잘다루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앞서 롱주 게이밍과 계약을 맺은 플라이 선수와 비슷하여 1:1 라인전보다는 로밍으로 이득을 보는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특히 챔프폭이 매우 넓은 편이라 새로 시작하는 아프리카 프릭스 입장에선 밴픽에서 어느정도 이점을 가지고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불광동 불꽃턱

 

'크레이머' 하종훈 선수는 해외에서 활동하다 CJ엔투스에 올해 스프링 시즌부터 합류했으며 이즈리얼, 루시안 등으로 팀을 캐리하는 모습을 보인바 있습니다. 섬머 시즌 들어선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선수 개인 뿐만 아니라 팀 전체가 부진한 모습을 보여서 새로운 팀에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아프리카 프릭스

 

탑 :

정글 :

미드 : 이서행(쿠로)

원딜 : 하종훈(크레이머)

서폿 :

 

 

'엑스페션' 구본택 선수는 롱주 게이밍과 계약이 종료되면서 팀을 떠나는 듯 했지만 재계약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시즌 '플레임' 이호종 선수와 주전 경쟁에서 주전 자리를 따낸 바 있습니다.

롱주 게이밍도 공석이던 탑 포지션을 채우면서 리빌딩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롱주 게이밍

 

탑 : 엑스페션(구본택)

정글 : 크래쉬(이동우), 커즈(문우찬)

미드 : 플라이(송용준), 비디디(곽보성)

원딜 : 프레이(김종인)

서폿 : 고릴라(강범현)

 

'플레임' 이호종 선수는 북미의 임모탈스로 이적합니다. 후니 선수가 SKT로 이적하며 생긴 공백을 메우려는 듯 하고, 첫 출전은 고양 IEM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로 아직 공식 발표는 되지 않았지만 '썸데이' 김찬호, '체이서' 이상현 선수가 북미의 디그니타스와 계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롱주 게이밍은 이적 시장 끝나기 전에 한명 정도 더 추가 영입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